floating
페이스북 블로그 유학무료상담 email map 이원진유학컨설팅 서울분원입니다

제목 (미주 한국일보) 교육 웹사이트 오픈
날짜 22-05-11 12:42조회25


▶ 이원진 박사, 워싱턴 지역 학부모 위한 웹사이트 개설

한인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이원진 박사가 ‘미국교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(US Education with Dr. Lee)’ 웹 사이트(사진)를 개설했다.
웹 사이트는 이 박사가 운영해 오던 기존의 eduparent.us를 대폭 보강해 새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.  
이원진 박사는 9일 “eduparent.us의 경우 워싱턴 총영사관 사이트에 교육 관련 추천 사이트로 올라가기도 했었는데 그 사이트는 닫고, 새 사이트를 개설했다”면서 “자녀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풀어갈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해주는 것이 목표다. 워싱턴 지역 한인 부모님들이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미국교육제도에서 자녀들을 키우며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, 올바른 방향을 함께 찾아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웹사이트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교육정보 제공은 물론 평소에 자녀 교육에 궁금한 사항을 편하게 질문하면 이 박사가 답을 해 주는 형태로 운영된다. 또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 관련 문제들이나 고민거리들을 함께 나누고 해결법을 찾아가도록 제시해 줄 예정이다. 학부모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

이 박사는 서울에서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치고 1982년 부모와 함께 이민 왔다. 제임스 매디슨 대학을 졸업(심리학)하고 컬럼비아 대학 대학원에서 상담심리학 석사를 하다 조지 메이슨 대학으로 옮겨 교육상담학 석사 취득 후 버지니아 텍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. 페어팩스 카운티 공립중고등학교 카운슬러를 역임한 교육 상담 전문가로 온라인 학교인 페어팩스 글로벌 아카데미(Fairfax Global Academy)와 제일학원을 운영 중이다.
사이트 주소는 https://useducationwithdrlee.com/index.cfm  




첨부파일/링크
이전글 (미주 한국일보) 패어팩스 글로벌 아카데미 첫 졸업생 배출 
다음글 (미주한국일보)패어팩스 글로벌 아카데미 사립학교 인가 

937.993